어펜져스 막내 오상욱 펜싱선수
본문 바로가기
관심:D

어펜져스 막내 오상욱 펜싱선수

by ㅇ_ㅇa 2021. 8. 29.
반응형

어펜져스 막내 오상욱 펜싱선수




출생: 1996년 9월 30일 (24세), 대전광역시
키: 192cm
몸무게: 84kg
소속팀: 성남시청
거주지: 대전광역시
팀메이트: 구본길, 김정환, 김준호, Jung Jae-seung, 정 한 길, 최 민 세오
학력: 대전대학교 (2015년–2019년), 대전매봉중학교, 대전송촌고등학교



2020 도쿄 올림픽 남자 사브르 단체전 금메달리스트 오상욱 펜싱선수 입니다.


남자 사브르 세계랭킹 1위.

 

반응형

 


인기에 힘입어 나혼자산다에도 출연한 오상욱선수 입니다.

큰 키, 잘 생긴 외모 덕분인지
예전에 길거리 캐스팅을 받은 적도 있다고 합니다.

워낙 잘 생겨서 모델 했어도 인기 많았을꺼 같네요. ㅋㅋㅋ



나혼자산다 방송장면 입니다.
짬짜면을 시켰다고 말하고 있는 오상욱선수.


근데 배달된건 짬짜면이 아닌
그냥 짜장면 하나 짬뽕 하나. ㅋㅋㅋ


https://youtu.be/AquT0XVfmWs



오상욱선수 짬짜면 먹방 입니다.
너무 맛있게 먹네요.ㅎㅎ




여자친구 홍효진도 국가대표 플뢰레 종목 펜싱선수로 오상욱선수와 같은 성남시청 소속 입니다.

올림픽 끝난후 여러방송에 출연하며
자연스레 여자친구인 홍효진선수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고 합니다.


홍효진 선수가 오상욱선수보다 2살연상이라고 합니다.

선남선녀 커플이네요.


두분다 늘 응원합니다.
이쁜사랑하세요.




반응형

댓글